승려 전원 '필로폰 양성'…"절이 텅 비어" 발칵 뒤집힌 이 나라 2022.12.05 22:22
승려 전원 '필로폰 양성'…"절이 텅 비어" 발칵 뒤집힌 이 나라





말세 지변에~~~종교 지도자들부터 거짓 이단자가 나타나 유혹하고 회유하는 마당에~~!



불교국 태국에서도~~경건해야할 승려가 전부 필로폰 양성반응이 나왔다는 것은~~!경악을~~~ 금치못할 일이다~~!

​​


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함. 연합뉴스



[서울경제]



태국 중부의 한 불교 사원에서 승려 전원이 마약 양성 반응이 나와 전부 승려 자격을 박탈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29일(현지시간) ABC뉴스 등 외신에 따르면 태국 펫차분주 붕삼판 지역의 한 사원에서 승려 4명 전원이 필로폰 양성반응이 나왔다. 이들은 약물 치료를 위해 인근 보건소로 이송됐다.



해당 지역 구청장은 "해당 사찰은 승려 없이 텅 빈 상태"라면서 "인근 마을 주민들은 그 승려들이 더 수양을 쌓을 수 없을 것이라고 걱정하고 있다"고 상황을 전했다.



필로폰을 투약한 것으로 확인된 승려들은 복귀하더라도 지역주민으로부터 음식을 기부받는 것도 힘들어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역 당국은 마을 사람들이 종교적 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해당 사찰에 승려를 추가로 보낼 계획이다.



태국은 미얀마에서 라오스로 향하는 필로폰의 운송루트에서 핵심 역할을 하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태국 길거리에서는 마약이 20바트(한화 약 750원)에 팔리고 있다.



김경훈 기자(styxx@sedaily.com)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4129759

Copyright ⓒ 서울경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하기
http://blog.godpia.com/sungodcross/99749
공개설정 : 모두공개
꼬리말 : 허용
스크랩 : 허용
꼬리말 (0)   트랙백 (0)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