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pia 블로그
2022년 9주차 승리자 기도 2022.02.28 14:59
*아버지, 아들, 모든 남성과 가정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기를 간구합니다.

2월 27일
명백한 진리 - 유행하는 사상과 사회적 행태 등을 볼 때, 세상 사람들은 악한 자에게 속아 진리를 억압하고 하나님을 욕되게 합니다.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신 그리스도를 따르도록 인도하여 주소서.
“또한 그들이 마음에 하나님 두기를 싫어하매, 하나님께서 그들을 그 상실한 마음대로 내버려 두사 합당하지 못한 일을 하게 하셨으니” (롬 1:28)

2월 28일
훈련 - 성문제는 가정과 교회에서 외면받았습니다. 너무 많은 남성들이 세상을 따르며 욕망의 희생자가 되었습니다. 브라질 교회가 외설적 문화를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 국제TWR의 사역(RTM-CiM)이 목표를 성취하게 하소서. 한국에서 코로나19 이후 온라인 성범죄가 2년새 3배나 급증했습니다. 디지털 성범죄 피해자 지원센터의 기능이 강화되게 하소서.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마 28:20)

3월 1일
확신 - 히브리서 11장에선 하나님의 신실하심이 잘 드러납니다. 성경의 가르침과 성령님의 인도하심에 순종하게 하소서. 소명에 순종한 결과를 책임지는 신실하신 주님을 의지하며, 최선을 다하게 하소서.
“너희 안에서 착한 일을 시작하신 이가 그리스도 예수의 날까지 이루실 줄을 우리는 확신하노라.” (빌 1:6)

3월 2일
난관 - 난관에 부딪칠 때는 어디에서 도움을 얻을 수 있을지 돌아봅니다. 주님께 솔직하게 도움을 구할 때마다 응답하시니 감사합니다.
“환난 날에 나를 부르라. 내가 너를 건지리니, 네가 나를 영화롭게 하리로다.” (시 50:15)

3월 3일
하나님의 때 - 때론 주님께서 기도 응답을 너무 늦게 주신다는 생각이 들곤 합니다. 그렇지만 하나님께서 이루실 일을 신뢰하며, 언제나 딱 맞게 성취하시는 주님을 인내하며 기다리게 하소서.
“구하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리하면 찾아낼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마 7:7)

3월 4일
전능하신 하나님 - 하나님의 뜻에 반대되는 게 아니라면 무엇이든 기도할 수 있습니다. 우리를 잘 아시는 하나님께 전심으로 기도하며 하나님의 전능하심을 보게 하소서.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이르시되, 여호와의 손이 짧으냐 네가 이제 내 말이 네게 응하는 여부를 보리라.” (민 11:23)

3월 5일
여호와를 경외하라 -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은 그분의 형상을 따라 우리를 창조하셨습니다. 그리고 인간에게 자유의지를 주셨습니다. 하지만 인류는 타락해 도덕적 기준과 영원성을 상실했습니다.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을 회복해, 악을 미워하며 선하신 예수님을 따르도록 도와주소서.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은 악을 미워하는 것이라 나는 교만과 거만과 악한 행실과 패역한 입을 미워하느니라.” (잠 8:13)
스크랩하기
http://blog.godpia.com/one10000/96647
공개설정 : 모두공개
꼬리말 : 허용
스크랩 : 허용
꼬리말 (0)   트랙백 (0) 수정 삭제
리더의 자질과 그 영향 2008.10.25 15:46

 『이는 세상에 있는 모든 것이 육신의 정욕과 안목의 정욕과 이생의 자랑이니 다 아버지께로부터 온 것이 아니요 세상으로부터 온 것이라 이 세상도, 그 정욕도 지나가되 오직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는 영원히 거하느니라』 (요일2:16-17, 개정)

 

흔히들 유혹받지 말아야할 세가지를 잘 이야기한다.  돈, 섹스, 권력이 바로 그것이다.  그러나 리더의 삶을 바르게 살아가기위한 정답은 아니다.  돈, 섹스, 권력 그것 중 하나라도 필요없는 것은 없다.  또 남용하면 문제가 심각해 진다는 것이다.  좀 더 분명한 답에 대해 릭워렌 목사의 설교를 기억해본다.

 

Live with Integrity.

한결같은 삶이 리더의 자질이다.  여기와 저기의 모습이 다른 사람은 신뢰할 수 없고, 신뢰할 수 없는 사람을 따를 수 없고, 따르지 않는 사람은 영향력을 나타내지 못한다.  삶이 한결같아야 한다.  이것이 바로 섹스에 숨겨진 의미이다.  낮의 생활과 밤의 생활이 다른 사람을 어떻게 신뢰할 수 있겠는가?

 

Serve with humility.

리더는 많은 사람들이 섬기는 사람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을 섬기는 사람이다.  겸손하게 자신을 내어 주는 섬김의 삶이야 말로 사람들에게 강력한 영향력을 끼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권력에 숨겨진 의미이다.  나에게 무엇을 하라고 하는 리더와 나에게 무엇을 해 준 리더 중에 누구를 따르겠는가?

 

Share with Generosity

아낌없이 나누는 삶.  리더는 자신의 것을 나누어 줌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더 큰 효과를 얻도록 하는 사람이다.  가장 기본적인 물질을 나누는 것조차 할 수 없는 사람에게 사랑과 비전을 나누며 오랜 시간을 함께하는 것을 기대하기는 힘들다. 이것이 바로 돈에 숨겨진 의미이다.  릭 워렌 목사 부부는 결혼 후 십일조를 매년 늘려갔다고 한다.  11%, 12%, 13%.... 그러나 지금까지 자신의 나머지 몫은 해마다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늘어나 있다고 간증한다. 

 

당신의 삶을 오늘 이 세가지를 가지고 점검해보라.  가장 가까운 사람들과 자신의 생각을 나누어보라.   나라의 대통령이나 교회의 목사뿐 아니라 모든 사람들은 다 리더이다.  누군가에게 영향을 미치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살아간다.  당신이 더 좋은 리더가 되기를 바란다.

스크랩하기
http://blog.godpia.com/one10000/36755
공개설정 : 모두공개
꼬리말 : 허용
스크랩 : 허용
꼬리말 (0)   트랙백 (0) 수정 삭제
THE EXCLUSIVENESS OF CHRIST 2008.10.09 10:46

THE EXCLUSIVENESS OF CHRIST

    Come unto Me.
    Matthew 11:28


Is it not humiliating to be told that we must come to Jesus! Think of the things we will not come to Jesus Christ about. If you want to know how real you are, test yourself by these words - "Come unto Me." In every degree in which you are not real, you will dispute rather than come, you will quibble rather than come, you will go through sorrow rather than come, you will do anything rather than come the last lap of unutterable foolishness - "Just as I am." As long as you have the tiniest bit of spiritual impertinence, it will always reveal itself in the fact that you are expecting God to tell you to do a big thing, and all He is telling you to do is to "come."

 

"Come unto Me." When you hear those words you will know that something must happen in you before you can come. The Holy Spirit will show you what you have to do, anything at all that will put the axe at the root of the thing which is preventing you from getting through. You will never get further until you are willing to do that one thing. The Holy Spirit will locate the one impregnable thing in you, but He cannot budge it unless you are willing to let Him.

 

How often have you come to God with your requests and gone away with the feeling - Oh, well, I have done it this time! And yet you go away with nothing, whilst all the time God has stood with outstretched hands not only to take you, but for you to take Him. Think of the invincible, unconquerable, unwearying patience of Jesus - "Come unto Me."

스크랩하기
http://blog.godpia.com/one10000/36431
공개설정 : 모두공개
꼬리말 : 허용
스크랩 : 허용
꼬리말 (0)   트랙백 (0) 수정 삭제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 10개